본문 바로가기

all 리뷰/음식점 후기

죽전보정동 아마스빈 버블티. 얼그레이 밀크티 행복해

아, 정말 맛있다!

얼그레이 밀크티를 먹을때마다 너무 행복해...

타피오카 펄이 가득!

솔직히 밀크티는 시럽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한 디저트는 아니겠죠. 그래도 설탕 많이 들어간 빵보다는 적게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뭐 어때라는 마음으로 마시고 있어요.

에라 모르겠다. ㅋㅋㅋ

점보? 라지? 모르겠고, "큰 거로 주세요"라고 했어요. 가격은 2900+1200 해서 4100원 이였나. 암튼 큰 사이즈라서 가격이 더 붙었어요.

이 날 사람들이(주로 청소년)많아서 가게가 조금 정신이 없었네요. 펄을 엄청나게 많이 주고 음료량은 적게 주신 느낌이 분명히 들었던 날. 얼그레이티가 부족했나봐요... 펄은 좀 딱딱하고.

 

아무튼, 얼그레이 밀크티 맛있어요! 향긋하고!
공차의 프림에 질려서 밀크티에 실망했다가, 아마스빈은 우유를 사용한다고 해서 기쁜 마음으로 부담없이 밀크티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제는 공차보다 아마스빈을 더 찾고 있어요.

아마스빈이 가격도, 맛도, 메뉴도, 건강함도 더 갖춘것 같아요.

 

가격, 맛: 공차보다 나음.

오리지널(얼그레이) 밀크티 기본 가격 2900원.

 

펄 추가는 300원 추가여서 저번엔 곤약젤리를 추가해봤는데 먹을 만 하더라구요. 전체적인 가격도 맛도 아마스빈이 나은 것 같아요. 추가되는 금액도 공차보다 저렴.

왜 더 건강하고 맛있는데 가격이 더 쌀까.

감사할 따름 ㅎㅎ.

 

아, 공차에는 CF모델들이 있구나.

 

아마스빈 보정점 찾아가실 때 상가 뒷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건물들 전면에 없어서 당황했지만 뒤에 있더라구요. ㅎㅎ 창문도 크고 좋았습니다.

+ 아마스빈 하동녹차 버블티도 맛있어요!